검색

영통구, 보육멘토 Talk! Talk! 실무컨설팅 개최

가 -가 +

김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0-10-29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는 지난 29일 영통구청 2층 상황실에서 보육멘토 Talk! Talk! 실무컨설팅 ‘멘토와 멘티 첫 만남의 날’을 개최했다.

 

보육멘토 Talk! Talk! 실무컨설팅은 영통구 특수시책으로 경험이 풍부한 어린이집과 신규인가 어린이집을 연계해 어린이집 간 협력체계 구성 및 운영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 날은 멘토와 멘티 총 15명이 참석해 서로 인사를 나누고 실무컨설팅을 진행할 분야를 소개하며 앞으로의 운영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송영완 영통구청장은 “보육멘토 Talk! Talk! 실무컨설팅이 밑거름이 되어, 앞으로 더 좋은 영통구 보육현장을 만들어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멘티로 참여한 원장은 “보육교사 경력은 많지만,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일은 어려웠는데, 우수어린이집으로 인증된 원장이 멘토가 되어 도와준다고 하니 정말 든든하다”고 실무컨설팅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향후 실무컨설팅은 보육멘토를 중심으로 회계실무, 보육환경 조성 및 프로그램 운영방법, 교직원 의무교육 및 인사관리 노하우, 부모응대방법 등 어린이집 운영 전반에 대해 운영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