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진택 경기도의원, 화성지역 전통시장 방문

가 -가 +

유지애 기자
기사입력 2020-09-28

▲ 건설교통위원회 오진택 의원이 지난 주말 화성서부지역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경기도의회 제공  © 수원화성신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진택 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2)은 지난 주말 26일과 27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 사태로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발안시장, 남양시장, 조암시장, 사강시장 등 화성서부지역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오진택 도의원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방문 하였다. 특히 이번 추석은 일일 확진자수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완화할 만큼 줄어들지 않아 정부는 고향방문 자재를 권고하는 상황이라 전통시장의 분위기는 더욱 어두운 상황이다.

 

오진택 도의원은 “2차 재난지원금이 추석이전에 지급되었다면 좋았을 텐데 그렇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지역화폐 20만원을 소비하면 소비지원금 3만원이 지급되는 정책으로 전통시장 소비가 촉진되기를 바란다”며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도 많이 애용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화성 서부지역 전통시장 방문 행사에는 송옥주 화성(갑) 국회의원이 함께 하였고, 송진호 회장(발안만세시장상인회), 조정현 회장(남양재래시장), 황규종 회장(조암재래시장), 김성삼 회장(사강재래시장), 시·도의원 및 읍면동협의회장이 참석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