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 에버랜드리조트와 안전점검의 날 행사 공동 실시

가 -가 +

이상준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는  24(목), 에버랜드리조트 관계자들과 함께 삼성물산㈜ 에버랜드리조트 끼임사고, 근골격계질환 예방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 제공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덕일)는 24일(목), 용인시 소재 삼성물산㈜ 에버랜드리조트를 찾아 안전기술팀장 및 직원, 협력사 관계자 등 10여 명과 함께 제294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작업 중 발생할 수 있는 끼임재해, 근골격계질환의 예방을 유도하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들은 에버랜드리조트에서 사용되는 나무의자 등 각종 목제품을 제작·수리하는 크래프트샵 목공실의 기계·기구 및 작업환경을 점검했다. 

 

또한, 협력사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통해 최근 안전보건 활동에 대한 에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논의했다.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는 최근에 개정된 산업안전보건법 안내자료, 에버랜드리조트 근로자의 다수를 차지하는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자료 등 산재예방을 위한 다양한 자료를 전했다.

 

김덕일 본부장은 “다양한 분야가 융합된 놀이공원의 특성상 모기업과 협력사간의 적극적 협력을 통한 안전문화 정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산재예방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