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GH, 평택BIX 경기행복주택 입주자 추가 모집

청년, 산업단지근로자, 신혼부부 등 308세대… 청약접수 23~25일

가 -가 +

김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0-09-09

▲ 평택BIX 경기행복주택 조감도. GH 제공  © 수원화성신문


GH(사장 이헌욱)는 평택BIX 경기행복주택에 거주할 308세대를 추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행복주택은 청년, 산업단지근로자 등 젊은 계층과 고령자 등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주변 시세의 60~80%수준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공공임대주택으로 경기행복주택은 GH에서 공급하는 경기도에 특화된 행복주택이다.

 

평택BIX 경기행복주택은 산업단지형 행복주택으로 평택항 배후단지 등과 인접한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지구 일반산업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모집대상은 공급대상별로 청년 263세대, 산업단지근로자 30세대, 신혼부부‧한부모가족 10세대, 고령자 5세대로 총 308세대이며, 인근에 산업단지 또는 업무단지가 위치하고 있는 해당지역의 특성을 고려하여 수요가 많은 청년계층을 공급대상에 추가하였고, 소득요건과 기간요건을 완화하여 임대주택 실수요자의 입주기회도 확대하였다.

 

청약신청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GH 임대주택 청약센터(apply.gh.or.kr)에서 가능하며, 계약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고 내년 5월 입주하게 될 예정이다.

 

입주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GH 임대주택 청약센터에 게시된 입주자 모집공고를 참고하거나 상담전화(031-216-7840)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