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맞춤형 컨설팅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가 -가 +

이상준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맞춤형 컨설팅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수원시 관내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성균관대·경희대학교와 협력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대상은 공고일(7월 10일) 기준 수원시에서 창업 후 6개월 이상 지난 사업자로 지원 우대 대상자에는 ▲최근 3년 이내에 정부포상을 받은 자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한 자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관련 학습(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자가 해당된다.

 

지원 분야는 기술지도(5개사) 또는 디자인/SNS 마케팅(6개사)으로 신청 기간은 8월 7일까지다.

 

신청 방법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누리집(www.sscf2016.or.kr) ‘지원사업→지원사업 신청’ 게시판에서 접수하면 된다. 

 

신청 시 ▲사업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기업소개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필수 서류 제출이 필요하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신청 서식 다운로드하면 된다.

 

대상 선정은 8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참고로 지원 제외 대상은 ▲사업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사업 관련 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자 ▲대기업 프랜차이즈 직영점 또는 가맹점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 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소상공인 ▲국세·지방세 체납 중인 기업 또는 대표자 ▲금융기관으로부터 채무 불이행자로 규제를 받는 기업 또는 대표자 ▲휴·폐업 중인 사업자, 무점포 사업자 등이다.

 

 문의.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사회적경제지원센터(031-280-63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