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산시보건소, ‘아침밥 먹기’ 캠페인 진행

가 -가 +

강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10-23

▲ 22일 오산고현초등학교에서 교직원, 학생들과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오산시 제공  © 수원화성신문


오산시보건소는 성장기 아이들의 아침밥 먹기 실천율을 높이기 위해 10월 22일 오산고현초등학교에서 교직원, 학생들과 함께 「모두 다 건강점프!」 슬로건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3년째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10월 22일에서 11월 22일까지 한달동안 진행되며, 오산 관내 초등학교와 연계하여 3,000여명에게 아침밥 대용식을 나눠주고 아침밥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교육 자료를 함께 제공한다. 학생들이 직접 피켓을 들고“얘들아! 아침밥 먹자!”라는 구호를 외치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아침밥 먹기중요성을 알렸다.

 

아침밥은 한창 성장하는 아이들의 두뇌활동과 올바른 성장발달을 위해서는 특히 중요하며 어릴 적 식습관은 평생의 건강에 첫걸음이다.
 
오산시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아침밥 먹기 캠페인이 아침밥 중요성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