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두천 두드림뮤직센터 온라인 뮤직스쿨 연다

경기문화재단 경기시민예술학교 동두천캠퍼스 음악 교육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가 -가 +

강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9-16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동두천 두드림뮤직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예술교육의 공백을 메우고 시민들의 건강한 예술 취향을 발굴하기 위해 비대면 음악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재단의 경기시민예술학교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온라인 예술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시민들의 참여와 활동을 촉진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교육프로그램은 두드림 뮤직스쿨(참여형)과 오픈 클래스(강의형)으로 나뉘며, ▶ 뮤직스쿨은 쌍방향 온라인 수업을 통해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통기타, 우쿨렐레를 배울 수 있고,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이 아닌 쌍방향 온라인 수업을 통해 강의자와 참여자간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 오픈 클래스는 밴드음악, 통기타, 대중음악사, 동두천 락 음악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강의로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뮤직스쿨 온라인 교육은 사전 촬영 후 9월 25일 두드림 뮤직센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영상을 게시하고, 오픈 클래스 온라인 교육은 10월 17일(토), 10월 31일(토) 오후 5시부터 두드림뮤직센터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전상규 두드림뮤직센터장은 “이번 뮤직스쿨 교육은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에 대한 문화예술교육의 갈증을 온라인 예술교육으로 해소하고, 문화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음악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형 뮤직스쿨은 9월 14일부터 10월 4일까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ggcf.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031-868-33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