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권선구, 제75주년 광복절 기념 현수막 게시

가 -가 +

김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0-08-06

▲ 제75주년 광복절을 맞아 열정과 희생을 바친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와 그날의 기쁨을 구민들과 함께 기억하기 위해 감사의 메시지를 넣어 현수막을 게시했다. 수원시 권선구 제공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길영배)는 제75주년 광복절을 맞아 열정과 희생을 바친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와 그날의 기쁨을 구민들과 함께 기억하기 위해 감사의 메시지를 넣어 현수막을 게시했다.

 

연례적으로 진행되는 광복절 행사가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하여 개최 여부가 불투명하게 됨에 따라, 구민들과 함께 광복절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지역에 계신 독립 유공자 및 그 가족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것이다.

 

해마다 8월이면 광복절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독립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 광복을 위해 희생되신 순국선열들께 감사를 전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감염우려로 인해 행사개최가 어려워 감사의 메세지를 통하여 “청사를 출입하시는 모든 분들께서 75년 전 순국선열들의 열정을 본받아 코로나19를 극복하실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전하고자 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