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지구촌교회, 사랑의 헌혈 '피로회복' 진행

가 -가 +

강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6-15

▲ 지구촌교회 최철준 목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함께 헌혈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구촌교회(최성은 목사)는 지난 6월 13일에 분당채플 7층에서 '피로회복'(요일1:7)이라는 주제로 수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분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과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헌혈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26일 최성은 목사와 교역자, 사역자, 사회복지재단 직원 등이 참여했던 1차 헌혈 캠페인의 연장으로 진행됐다.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와 재확산 우려로 헌혈이 다시 감소세에 접어들어 혈액 수급이 다시 차질을 빚고 있는 가운데,
2차 캠페인은 지구촌교회 소속 젊은이목장센터, 안수집사장로회와 권사회, 교육목장 등 150명이 사전에 헌혈 참여를 신청했다.


당일 헌혈 행사가 진행된 7층에서는 입구에서 교인 확인, 발열체크, 철저한 방역과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됐다. 사전 신청자 이외에 당일 헌혈에 참여하겠다는 참석자들이 몰리면서 198명이 참여했으며 문진을 통해 104명이 이번 2차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지구촌교회 최철준 목사는 “코로나 19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 교회 젊은이들과 성도들이 이웃을 섬기고,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고 싶다는 요청에 따라 이번 캠페인이 이뤄졌다”면서 “앞으로 지구촌교회가 민족치유, 세상변화의 비전을 품고 지역을 섬기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수원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